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하루 일과에 피트니스를 포함시킬 방법을 찾고 있는가?

카테고리 없음

by 프리미어날아라 2020. 6. 2. 12:44

본문


당신의 하루 일과에 피트니스를 포함시킬 방법을 찾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건강해지고 싶어하지만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몸매를 가꾸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더 잘 준비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기사의 조언과 조언을 사용하여 건강 목표 달성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의 칼로리를 세기 시작하라.


당신이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의 수는 당신이 살을 찌우거나 빼기 위해 궤도에 오르는 날씨를 결정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기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칼로리만을 소비한다면, 그리고 나서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한다면, 여러분의 순 칼로리는 부정적이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빨리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중량 기계로 작업할 때는 가장 작은 것부터 가장 큰 것 순으로 작업하십시오.


몸 안의 작은 근육은 큰 근육보다 먼저 피로해지므로 저체중 아령부터 시작하여 더 단단한 체중의 기계로 이동한다.


만약 당신이 이 계획을 따른다면, 당신의 작은 근육들은 당신이 큰 근육들을 운동하는 동안 식힐 수 있다.




복근 운동을 위해 크런치에만 집중하지 마라.


최근 대학 연구에 따르면 당신은 25만개의 크런치를 할 때마다 1파운드의 지방을 태울 뿐이라고 한다.


만약 크런치들이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라면, 당신은 필요한 만큼 복근을 열심히 하지 않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복부 운동을 하고 싶을 것이다.




핵이 아주 강한 것이 핵심이다.


만약 여러분의 핵이 단단하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하는 어떤 운동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당신의 핵심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운동은 윗몸 일으키기와 크런치 입니다.


윗몸일으키기를 통해 동작 범위도 넓어진다.


이것은 당신의 복근들이 더 오랜 시간 동안 더 열심히 일하도록 강요한다.




더 빠른 주자가 되거나 달리면서 지구력이 더 강해지려면 케냐 사람들이 하는 대로 훈련해야 한다.


이 훈련 과정은 천천히 시작되다가 강도를 높인다.


달리기를 하는 내내 점차 속도를 높여야 한다.


중간 세 번째, 정상적인 속도로 달리십시오.


짧은 시간이 지나면 착하고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규칙적으로 행해진다면, 당신은 인내심과 속도의 차이를 보게 될 것이다.




몸이 쉬라고 할 때 들어라.


많은 개인 트레이너들은 여전히 여러분이 세트사이에서 또는 여러분이 운동을 바꿀 때 휴식을 취해야 한다고 믿는다.


솔직히 트레이너가 말하는 것보다 몸이 말하는 것을 더 많이 들어야 한다.


몸이 멈출 때라고 말하면 그만둬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너무 많이 한다면 당신은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




등 운동과 몸의 앞부분의 운동을 균형 있게 하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여러분이 단지 허리 아래나 복근만을 운동하고 있다면, 요통에 대비하라.


매번 이 두 부위를 모두 운동하는 것이 요통이 몰래 다가와 운동을 망치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쿼드리스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다리 확장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대부분의 체육관은 다리 연장 운동과 같은 다리 강화 운동을 위한 다리 기계를 가지고 있다.


앉아 있는 동안 다리가 위로 뻗쳐 있을 것이다.




더 건강해지는 멋진 방법은 복근 운동을 하는 것이다.


체중이 있든 없든 아침에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된다.


복근 운동을 하면 강해지고 유연해져 역도와 같은 다른 운동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여기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배울 것이 항상 더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진보를 보려면 여기에 제시된 규칙을 적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정보를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해야 한다.